An Unbiased View of 강남 더33

하얏트 월드 계정 시스템은 유지보수 작업으로 인해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곧 다시 정상 가동될 예정입니다.

슬퍼서 파란색을 떠올리거나, 너무 질투가 나서 초록색이 보이거나 화나서 빨간색이 보인 적 있으신가요?

네덜란드에서도 첫 번째 감염이 확인됐다. 이탈리아 롬바르디를 방문했던 시민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오브젝트들은 누군가에게 발견되고, 팔리고, 도난당하는 식으로 세계 각지로 퍼져나가기 시작했고 소수의 사람들만 이 오브젝트의 존재를 알게되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오브젝트들이 신의 파편이라고 믿는 사이비 종교인 '수도회', 이 오브젝트들은 위험하기에 격리하여 아무도 사용하지 못하게해야한다는 '군단'등의 조직이 생겨났고, 조직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오브젝트를 수집하고 다니는 인물('위즐', '칼 클로이펠츠'등)도 생겨났다.

찬조출연으로 여러 유명인들이 등장한다. 초반에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나이에 걸맞지 않는 춤 실력을 보여준 황민우 군부터 시작해서 유재석은 처진 달팽이 스타일의 노란 촌티 양복에 노란 축구화 복장으로 등장해 싸이와 댄스배틀을 펼친다.

주인공의 동료 형사이자 증거물 분석가. 조는 그의 조력을 기대하고 사실을 알려줬는데, 로스트 룸과 오브젝트들의 존재를 알자 그 신비한 힘에 매료되어 이성을 상실하고 열쇠를 빼앗으려다 루 형사를 쏴죽이고 만다.

일본의 많은 학부모는 당장 학교에 가지 않는 자녀들을 어떻게 돌봐야할지 걱정이다.

이기가 죽는 장면을 봤기에 혹시 몰라 정신과에서 상담을 받는데, 조가 다른 곳에 갔다오는 사이 위즐 일당에게 납치되고 만다. 조와 위즐 일당이 싸우는 동안 도망치려고 로스트 룸에 들어갔다가 문이 닫혀 '리셋'되고 사라져버렸다.

정원을 연상시키는 내부 강남 더33 인테리어는 저녁이 되면, 광안대교 야경과 천장의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틴 루버가 사막으로 떨어지기 전 이것을 훔쳐가버리는데, 사막 한가운데에서 굶다가 이 사진을 보고 보유자와 만나는 환영을 보기도 했다. 단지 마틴의 환영에 불과한건지 실제 사진이 가지고있던 또다른 능력인지는 불명.

위즐은 '무기로써는 가장 강력한 오브젝트'라고 말했다. 사용하려면 자신의 한쪽 눈을 파내고 이것을 이식해야한다. 눈을 통해 바라보는 대상의 유기질과 단백질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즉 신체의 유전적 요인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미국은 감염 경로를 "알 수 없는" 첫 확진자가 나왔다. 미 관계자는 확진자는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의심가는 여행 경력이나 환자와의 접촉도 없었다"고 밝혔다.

주인공의 동료 형사이자 증거물 분석가. 조는 그의 조력을 기대하고 사실을 알려줬는데, 로스트 룸과 물건들의 존재를 알자 그 신비한 힘에 매료되어 이성을 상실하고 열쇠를 빼앗으려다 루 형사를 쏴죽이고 만다. 이후 자신의 살인죄를 조에게 뒤집어씌우고, 열쇠를 손에 넣기 위해 또다른 물건 소유자들의 집단인 '수도회'에 들어가 조를 쫓기 시작한다.

애칭은 이기. 위즐이 저지른 살인사건의 목격자로 주인공과는 전부터 안면이 있던 인물.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그의 어머니가 남편을 죽였을 때 조가 정당방위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힘써줬다고 한다. 칼의 전당포에서 열쇠 거래 현장에 있었고, 위즐 일당이 다른 둘을 죽이자 열쇠를 가지고 도망쳤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